게시판 하위 메뉴

자유

이거 만화 만들 생각입니다

잡담 2019.12.01 65 7
내용:크아하는 아이들의 고등학교 생활 ㅋㅋㅋㅋㅋㅋㅋ
여기는 최강자들이 다니는 학교라고 알려져있다 근데 웃긴건 선생님들이 대다수 쫄보다 두 선생님빼고 다 쫄보들이고ㄷ학생들도 나름 여기서 서열있음 ㅇㅇ 쫄보학생들은 우선 탈락이고 서열있는 애들은 또 학교에서 대다수 운동실력 뛰어남 근데 딱 한명은 쎈척하면서 정신승리 하는 문제아가 있다.그 문제아는 언제쯤 정신을 차릴까?ㅋㅋㅋㅋㅋ

다음등장인물은 이와 같습니다

1.황금뽀끼-세계관 최강자 그를 보면 모두 굽신하여라!
2.12345-이 학교는 대다수학생들이 공부못한 7~9등급 들만 모였는데 그중 얼마 안된 모범생중 한명이다.항상 성실히 올바르게 사려고 노력하며 남에게 함부로 대하지 않는성격을 가지고있다.여주인공 못지않게 평가 좋은애중 한명이다.
3.센빠이-여주인공의 남친,학교애 잘 알려져있다.체육교사랑 맞먹는 학생이다.즉,학생들중에서는 상위권을 뛰어넘는 서열
4.여주인공-반에서뿐만아니라 선배들사이에서도 인기있는 학생,서열은 높지않다.다만 황금뽀끼에게 일부힘을빌려서이다.
5.복싱부-학교수업은 절대 안간다.애네는 날마다 연습실에서 샌드백 가지고 권투하면서 체력측정 운동도 열셈히한다. 애네들이 있어서야 최강자 고등학교로 알려졋다
6.체육교사-학생들은 체육교사밑에서 체력키우며 운동수련받는중이다.학교에서 힘은 센빠이 다음으로 쎄다.그러나 체육교사에게 한대맞으면 타격감은 누구보다도 심하게나간다.체육교사의 스펙은 누구도 못따라간다 악력 88이어도 이 교사는 못이긴다..
7.무용교사-체육교사 다음으로 쎈 교사 , 역시 학생들은 무용교사 또한 못이김,유연하며 예술을 잘 아는 교사,체육교사랑 같이 학교에서 서열이 있음
8.교장쌤:학교정문 돌아다니면서 학생들을 반갑게 인사함 공부하라고 자주말한다
9.영어/한문교사: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사,잠자든 폰질하든 그냥 냅둔다 ... 학생들한테 지고다니는 교사들 그야말로 안습..

10.그외교사:수업 안하세요...?
11.학생들:이 중에서 앞으로 조연,단역으로 나올 학생들이 정해질것이다.여주랑 센빠이랑 있는시간이 많은 애일수록 주연이지.

12.반담당일진학생들:주변에 사람괴롭히는 사람을 공격하는 학생들이다.이들중에도 서열이있는데 애네들또한 가로 싸우고다닐때가 많다.반 대표 문제아들이다 특히 여주는 1학년1반인데 거기는 문제아가 3명이다...

13.야쿠자:재벌가들이자 조직이 잘되있다.혼자 나가서 싸우면 절대 안된다.체육교사,복싱부,센빠이 마저도 야쿠자를 그래서 건들지못한다.
14.견찰:마을지킴이.근데 애네들은 조직이 제대로 잘 되어있지도않다. 견찰이라서 자기들끼리만 편먹고 주제랑 사건을 알려고 할 생각도안함... 야쿠자들이 범죄저지르면 권총으로 혼내주려고 하나 자기들이 역관광 당한다...

15.시내여자2명:관종 한마리가 맨날 애네들한테 관종짓을 많이하고 허세부린다.정작 이 둘은 그를 증오한다.야쿠자보다도 더 증오함

16.크아자게 관종 그 '노'브레인이다
힘자랑하면서 맨날 자기보고 강적이라 해놓고 학생들과 싸우는데 맨날 뚜드려맞고 다닌다 쎈척하다가 참교육 당한셈... 고등학교 문제아 집단 학생들 중 한명이자 서열꼴지.... 안습... 1등은 정신승리 ㅋㅋ
게다가 아싸 복학생이다 ㅋㅋㅋㅋㅋ
17.초딩들:놀이터에서 날마다 노는 애들이다.근데 애들은 보통초딩들이 아니다.마법사라서 조심해**다.

18.고양이:놀이공원 대표자 동시에 마법사다. 야쿠자 퇴치하려면 이녀석이 있으면 좋다.

19.마이크:총을 가지고있다.집에서 슬라임을 키우고 있으며,컴퓨터로 작업 하고 다니는 대학생이다.


20.나중에 추가합니다 ㅎㅎ
그외 인물들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^^

크아하는 인물들이 나오는 만화 만드는겁니다 ㅋㅋ
관련 댓글 보기 댓글 수 7
0/200 등록
  • 2019.12.04 해피 황금뽀끼 넵! 근데 게임을 캡쳐해서 올려서 만화를 만드는거라서 그러는데요 어떤캐릭터 역할로 나오게 하는걸 원하시나요? 학생들을 거의 주연급 위주로 할거라서요
  • 2019.12.04 해피 시크한유전자 벌써 재밋을거같아용용 기대하겠습니다
  • 2019.12.04 해피 시크한유전자 크디 시크한유전자 추가해주세욥
  • 2019.12.01 해피 황금뽀끼 이거 나쁜애들 많아가지고 더 재밌을거에요 ㅋㅋㅋ 악당이 반담당일진 몇명과 ㅈㅍㅇ랑 야쿠자 ㅋㅋㅋㅋㅋㅋ
  • 2019.12.01 해피 카카오뱅쿠 이욜 ㅋㅋ 황금 성님 ㅋㅋ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그 와중에 노브레인 ㅋㅋㅋ ㅈㅍㅇ가 나온다고요? 그라믄 더욱 더 기대해야죠 ㅋㅋㅋ 재밌겠네요
  • 2019.12.01 해피 정도윤12345 ㅈㅍㅇ가 나오냨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넼ㅋㅋㅋㅋㅋㅋ
  • 2019.12.01 해피 황금뽀끼 그 외 인물들 추가예정입니다
1
맨 위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