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바로가기

혹시 당신은 피카소? 당신의 찬란한 솜씨를 보여 주세요. 운영자에 의해 베스트 스케치북으로 옮겨 드립니다.

  • 추천 원본보기

    베스트사랑에 빠진 슈퍼우니와슈퍼배찌

    해피 별사탕맛별별 댓글26 추천18 날짜2016.10.22
    제가 좋아하는 슈퍼캐릭터인데 그림 어떠시나요?
    • 2017.07.21 PM 03:42 대휘여친123 모바일작성 나보단좀못그리긴한데잘그리네용
    • 2017.07.04 PM 07:58 happy망해라 개못그리네 ㅉㅉ 어디서 잘그리는척임 재수없음 ㅉㅉ
    • 2017.07.04 PM 07:58 happy망해라 개못그리네 ㅉㅉ 어디서 잘그리는척임 재수없음 ㅉㅉ
  • 추천 원본보기

    베스트15주년겸ㅁ할로윈수ㅜㅜ

    해피 Confringo 댓글13 추천9 날짜2016.10.14
    레이어도없고확대안되니까드럽게못그리겟다ㅏ.. 장인이아니니도구탓을해보자ㅏ
    • 2017.07.21 PM 03:42 대휘여친123 모바일작성 와~대박잘그린다
    • 2017.07.04 PM 07:59 happy망해라 응개못그려 내가 99999999999999999억배 잘그림 ㅋㅋ
    • 2017.03.23 PM 06:48 ckdgns7006
  • 추천 원본보기

    베스트귀엽수...

    해피 울키티얌얌 댓글27 추천28 날짜2016.05.27
    배가똥똥한 제캐릭터..
    • 2017.07.04 PM 07:59 happy망해라 내가 그린거 배꼇고 엄청 못그림 ㅉㅉ
    • 2017.06.25 PM 08:22 진영짱짱vv gjfgjfgjf 개잘그림
    • 2017.02.09 AM 09:52 술독 넘이쁘수~~~
  • 추천 원본보기

    베스트

    해피 Confringo 댓글18 추천16 날짜2016.04.09
    수수수수수수ㅜ
    • 2017.07.04 PM 07:59 happy망해라 색이없네요 그리고 못그림 ㅋㅋ
    • 2017.05.08 AM 01:59 파대스 정말게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람배아프게만든다
    • 2017.05.08 AM 01:57 파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제목으로 게시물 검색